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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 온·오프라인 아우르는 SNS 홍보 활동 주력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경주 예술의 전당 공연 현장서 이모티곤 쿠폰 증정
권나형 기자 / skgud244@naver.com입력 : 2014년 11월 24일(월) 15:17
ⓒ 황성신문
경주시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홍보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경주시에 따르면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카카오톡 옐로아이디(@경주시gyeongjucity) 개설 기념 친구추가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했다.
경주시와 카톡 친구를 맺고 ‘2015 경주 실크로드대축전’의 신라스토리 소재 선정 이벤트에 참여한 당첨자 200명에게 이모티콘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오프라인으로는 지난 18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2014 청소년 음악회’ 관객을 대상으로 공연 한 시간 전인 오전 10시부터 친구추가 이벤트를 실시해 현장에서 이모티콘 쿠폰을 선착순 19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병원 경주시 공보전산과장은 “경주시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개설 이후 친구 맺은 분들과 1대1 대화창에서 수시로 편하게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며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화하는 창구를 확대해 누구나 참여, 공유, 개방하는 SNS의 특성을 잘 활용한 소통 행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권나형 기자  skgud24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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