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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은 우리의 책임’
경북관광공사, 실천다짐대회
이수은 기자 / 입력 : 2017년 02월 13일(월) 1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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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황성신문 | |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지난 6일 공사 대회의장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실천다짐대회를 가졌다. 다짐대회는 관광전문 공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음을 전 임직원이 깊이 인식하고 고객에게 사랑과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실천사항들을 다짐했다. 먼저 ‘고객을 내 가족처럼 맞이해 무한만족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 청취’,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불만사항 즉시 개선’에 노력한다는 것이다. 이어 ‘호찌민-경주 세계문화엑스포 2017’, ‘한국방문의 해’와 연계한 K-Smile 캠페인의 지속적인 전개와 확산을 위한 각오를 다짐하는 K-Smile 인사와 구호를 외치는 포퍼먼스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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