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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화백컨벤션센터, 고객 맞춤 마케팅에 나서
백순혜 기자 / 입력 : 2018년 02월 12일(월) 16:32
경주화백컨벤션센터(사장 윤승현, 이하 하이코)가 마케팅 자동화(Marketing Automation)시스템을 구축하고 본격적으로 DB마케팅을 실시한다.
하이코는 기존 CRM(고객관계관리) 전략을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올해부터는 새롭게 구축된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하이코에 대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2015년 3월 개관 이래 꾸준히 축적되어온 고객 DB를 기반으로 보다 세심한 고객관리에 매진한다. 마케팅 대상이 대중에서 개인으로 변화함에 따라 각각의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정보와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고객 맞춤 마케팅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끌어 향후 다양한 행사유치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이며 센터 활성화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백순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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