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이재춘)는 지난 13일 보문단지 내 베니키아 스위스 로젠호텔에서 ‘2018년 1분기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를 개최하고 봄맞이관광객 유치 및 마케팅을 위한 상호 협력의 시간을 가졌다. 공사는 경북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분기마다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와 함께하는‘ 가족 상생회의’를 개최해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전략을 공유·토론하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이번 분기 가족 상생회의는 ‘제2회경주 벚꽃축제’(4.6~15) 및 ‘봄 여행주간’(4.28~5.13) 등 봄철 관광 성수기를맞아 관광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행사와이벤트를 추진한다. 특히 봄 여행주간 기간에 진행되는 입주업체별 할인행사를 경주 벚꽃축제기간까지 연장해 진행하는 등, 보문관광단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직접적인 방문혜택이 돌아가는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 공사에서 참가 예정인 해외 주요홍보판촉활동에 입주업체와의 공동참가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마케팅 협조를 요청했다. 이는 경상북도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함에 있어 입주업체의 참여로 실질적인 관광 상품및 관광코스 홍보가 가능하다.
공사는 오는 29일부터 베트남에서 열리는 베트남국제관광마켓에 참가함에 따라 중점 홍보방안 등을 설명하고 입주업체의 공동 참가를 유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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